05/10/2018
[2018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 X 핑크리본 캠페인]의 신청접수가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
10월 13일 토요일!!!
당일 현장접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간 내에 신청 하지 못하신 분들, 시간이 애매하여 신청 하지 못하셨던 분들....!!!!
모두들 오셔서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 X 핑크리본 캠페인] 행사의 핑크빛 주인공이 되어주세요^^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 X 핑크리본 캠페인]의 참가비는 전액 [대한암협회]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