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9/2015
[2015 고려대학교 가을축제 WEing WEing:위잉위잉]
- 2015 가을축제의 막을 내립니다
16일 라이브 주점 청춘포차를 마지막으로 3일간 달려온 2015 가을축제가 끝을 맺었습니다!! (짝짝짝)
7월 13일 안암청춘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대학축제의 의미를 생각하며 밤낮으로 고민해온 가을축제 위잉위잉>.<
2015년에 20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가을 축제는
'우리가 직접 만들고 누구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축제, 대학생들의 있는 그대로의 즐거움과 고민들을 보여 줄 수 있는 축제'를 기조로 삼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가을축제는 연예인과 기업부스만이 존재하는 축제가 아니라 대학생이 직접 만들어나가면서 대학 축제에 대한 열정과 고민을 나누는 축제 기획을 위주로 준비했답니다!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재미있게 즐기셨나요?? 2016년에 다시 돌아올 가을축제도 많이많이 기대해 주세요!
그럼 위잉이는 그만 작별의 인사를..! 또 만나요 여러분 사요나라 빠이 짜이찌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