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1/2013
사람 냄새 나는 모임에 초대 합니다~^♥^
개인적으로 서로가꿈이란 이름으로 사회에 나온지 첫 돌이 된 기념 이기도 하구요~
천방지축 대표로 서로가꿈 패밀리 분들을 만나 함께 커 온 지도 1년이 되는 날 이기도 합니다.
어떤 조건 없이...머리 굴림 없이...
사람을 향한 따스함과 구수함이 좋아 모이게 된 사람들.
사건 사고가 생길 때나..
좋은 일이 생길 때나 한 걸음에 달려 오는 사람들.
최고일때...함께 하는 이들보다..
최악의 상태 에서도 떠나지 않고 더 맘 아파하고
내가 가진 것 중 뭐 하나라도 더 나눠 주려고 애쓰는 사람들.
대기업 끼리는 협력 업체를 만들어 서로 힘을 실어 주는데 ...
우리처럼 정말 힘이 필요한 사람들은 큰 힘에 눌려 허리 조차 펴지도 못하는 모습을 보고 맘이 아팠 습니다.
그렇게 해서 작게 작게 모인 사람들이 모여 서로를 밀어 주고 올려주는 '밀올' 관계망을 맺으며 서로 마케팅도 해주고 제휴 관계도 맺으며 인간애도 나누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 저녁 초록리본 어린이 도서관 돕기에 오셔서 좋은 일도 참여 하시고 빵사 보다 더 사람 냄새 나는 분들과 교류 하며 지친 영혼을 달래주는 시간 되시길 바라며~~
여전히 씩씩한 빵사씨 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