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6/2015
소식을 늦게 전해드려 죄송합니다~😳
지난 금요일인 5일 3시에 투표가 마감되고 시상식이 이루어졌는데요. 19번 영상을 제출해주신 한남대학교 사학과 학생분이 최다득표를 받아 1등으로 선정되셨습니다!!😙😙😙
이 외에도 전시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전시 종료를 알려드립니다.
'아프니까, 먹방이다'
이번 전시가 커다란 움직임은 일으키지 못할지언정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 소소한재미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제 곧 시험기간이네요~오늘을 잘 보낸만큼 내일도 힘냅시다~!! 여러분, 아프지마세요💓